상단여백
HOME 경제
유한양행, 두 번째 콘셉트 스토어 오픈푸드, 뷰티, 라이프스타일 제안하는 뉴오리진 2호점
뉴오리진 2호점/사진제공=유한양행
뉴오리진 2호점/사진제공=유한양행

[머니데일리=김소희 기자] 유한양행은 지난 6일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 2호점을 롯데월드몰에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유한양행은 뉴오리진 2호점 론칭을 시작으로 푸드와 뷰티, 라이프스타일 영역까지 아우르는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사업 영역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뉴오리진 1호점은 올해 4월 여의도 IFC몰에 오픈했다. 이곳은 뉴오리진이 판매하는 건강 식품의 원료를 식재료로 사용하는 레스토랑 코너와 제품 판매 및 상담 공간을 복합한 새로운 형태의 매장이다.

2호점에서는 식품은 물론 뷰티,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1호점에서 선보였던 제품 판매 코너, 건강 식품 컨설테이션 코너, 레스토랑 코너뿐 아니라 뷰티 컨설테이션과 신제품 클렌징 체험 및 핸드 컷팅 서비스 등도 경험할 수 있다.

정경인 Food & Health BD&마케팅 팀장은 “뉴오리진은 식품뿐 아니라 화장품, 라이프스타일 영역까지 본질과 원칙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그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는 브랜드”라며 “뉴오리진 콘셉트 스토어 2호점은 이러한 고민의 반영이자 향후 브랜드의 방향성을 보여주는 공간”이라고 말했다.

김소희 기자  ksh333@sporbiz.co.kr

<저작권자 © 머니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소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생활속 꿀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