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경제일반
LG유플러스 부사장에 최택진, 황상인 선임...정기 임원인사27일 이사회서 임원인사 확정 여성 및 젊고 우수한 인재 발탁 확대
LG유플러스, 임원인사 단행 LG유플러스는 27일 이사회를 개최해 임원 인사를 확정했다고 28일 밝혔다./사진=연합뉴스

[머니데일리=허지은 기자] LG유플러스는 27일 이사회를 개최해 임원 인사를 확정했다고 28일 밝혔다.

부사장 승진자는 ▲최택진 NW부문장 ▲황상인 CHO이며, 전무 승진자는 ▲임경훈 PS영업그룹장 ▲박종욱 모바일서비스사업부장 ▲권준혁 NW운영기술그룹장 등 3명이다.

상무로 신규 선임된 대상자는 총 9명으로 ▲전경혜CVM추진담당 ▲이상헌 상품기획담당 ▲고정만 서부영업담당 ▲안형균 기업영업4담당 ▲노성주 Core담당 ▲정혜윤 홈/미디어마케팅담당 ▲이건영 홈/미디어상품담당 ▲배경훈 AI플랫폼담당 ▲김건우 부동산/안전관리담당 등이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임원 인사에서 다가오는 5G 시대를 맞아 젊고 역량있는 임원을 승진, 신규 보임하는데 주력했다고 밝혔다. 특히 탁월한 성과를 창출한 젊고 우수한 인재와 여성 인재 발탁을 확대했다는 설명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조직개편을 통해 신사업 및 기술 분야에 대한 역량을 집중하고 각 사업의 책임과 기능의 완결성을 높여 사업분야별로 책임경영을 강화하고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허지은 기자  hur@sporbiz.co.kr

<저작권자 © 머니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생활속 꿀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