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미분류 [카드뉴스]
[카드뉴스] ‘김건모 결혼’ 등 늦깎이 결혼에 성공한 스타 누구?
PREV
NEXT

[머니데일리=한승희 기자] 뒤늦게 솔로 탈출에 성공한 김건모(51)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불혹의 나이를 넘어 결혼한 다른 스타들에게도 관심이 쏠린다. 김건모 등 늦깎이 결혼에 성공한 스타들을 모아봤다.

■김건모

SBS 미우새에 출연하여 '철 없는 노총각'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은 김건모는 52세의 나이로 솔로 탈출에 성공했다. 김건모는 띠동갑 이상의 차이가 나는 30대 후반의 피아니스트와 결혼할 예정으로 소식이 전해지자 세간의 화제로 떠올랐다.

■최지우

배우 최지우는 일반인 남성과의 결혼 소식을 갑작스레 알리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최지우는 불혹이 넘은 나이었지만 믿기지 않을 만큼아 변함없는 미모로 결혼에 골인했다.

■이정현

배우 겸 가수 이정현은 불혹의 나이에 신부로 거듭나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정현은 나이가 세 살 어린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와 결혼하여 현재는 누구보다 행복한 결혼생활을 즐기고 있다고 한다.

■신현준

신현준은 지난 2013년 불혹이 훌쩍 넘는 나이에 12살 연하와 결혼에 성공했다. 당시 신현준은 결혼에 대한 생각이 별로 없었지만, 지금의 아내를 보자 놓치고 싶지 않았고, 결국은 결혼에 골인했다고 전해진다.

■임재욱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은 포지션의 임재욱은 46세의 나이에 결혼에 골인했다. 임재욱은 2살 연하의 일반인과 2년간의 열애 끝에 웨딩 마치를 올렸고, 현재는 달달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한승희 기자  seunghee@sporbiz.co.kr

<저작권자 © 머니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승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생활속 꿀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