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2030 보금자리
현대건설, 디에이치 TV광고 론칭…"세상에 없던 완벽함"
디에이치(THE H) TV광고 한 장면./사진=현대건설
디에이치(THE H) TV광고 한 장면./사진=현대건설

[머니데일리=황보준엽 기자] 현대건설이 지난 16일 프리미엄 주택 브랜드인 ‘디에이치(THE H)’ 브랜드 광고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015년 디에이치 브랜드를 론칭한 후 TV광고는 처음이다.

이번 광고에서는 일반 아파트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의 ‘희소성’을 부각시켜, ‘세상에 없던 완벽함 THE H’라는 주제를 담았다. 디에이치 브랜드는 ‘입지의 엄격함, 프라이버시의 철저함, 서비스의 섬세함, 커뮤니티의 특별함’ 이라는 기준들을 표현했다. 

이른 아침 발코니에서 공원을 바라보는 장면을 통해 도심 내에서도 최고 위치에 공급되는 ‘입지’를, 정갈하게 정리된 테이블을 통해 특급 호텔 같은 ‘서비스’를, 스카이라운지에서 담소를 나누는 모습을 통해 ‘커뮤니티’의 특별함을 보여준다.

제작은 김규하 감독, 김지성 촬영감독 등 국내 최고의 광고 촬영팀이 맡았다. 김규하 감독은 ‘2018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방송 광고 부문 대상, 해외 집행 광고 부문 특별상, 방송광고부문 금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디에이치 TV 광고를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장 중요한 가치인 ‘희소성’을 명확하게 전달하고, 재인식 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디에이치의 특별하고 차별화된 가치를 통해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고객들이 가장 살고 싶고 동경하는 아파트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황보준엽 기자  hbjy@sporbiz.co.kr

<저작권자 © 머니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보준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생활속 꿀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