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2030 보금자리
HDC현산, 3300억 규모 창원 신월2구역 재건축 수주
창원 신월2구역 조감도./자료=HDC현대산업개발
창원 신월2구역 조감도./자료=HDC현대산업개발

[머니데일리=황보준엽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이 창원 신월2구역 재건축 사업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신월2구역 주택재건축정비사업은 경남 창원시 의창구 신월동 90번지 일대에 지하 2층~지상 33층 12개동 1566세대와 부대복리시설 등을 신축하는 프로젝트다. 총 공사비는 3291억원이며, 2022년 3월 착공해 2024년 8월 준공을 목표로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사업지는 창원시의 중심지역으로 창원국가산업단지가 인접해 직주근접이 가능한데다 경남도청과 창원시청, 상남상업지구, 창원중앙역, 용지호수공원 등의 생활인프라가 반경 2㎞ 이내에 위치하는 등 입지여건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는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과거 창원시에 선보였던 마산만 아이파크와 창원 용지 아이파크는 우수한 입지적 조건에 IPARK 단일 브랜드 파워가 더해지며 해당 지역의 대표단지로 자리매김했다”며 “신월2구역 재건축 또한 신월동 일대의 랜드마크로 조성하며 조합원에게 높은 가치를 제공하는 한편, 향후 이어질 사업 수주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 서울 대흥·성원·동진빌라를 시작으로 서울 방화6구역과 경기 안양 신한아파트 등 도시재생부문에서 총 4개 단지, 약 7800억원 규모의 수주실적을 기록했다. 

황보준엽 기자  hbjy@sporbiz.co.kr

<저작권자 © 머니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보준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많이 본 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생활속 꿀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