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게임/e스포츠
넷마블, 모바일 신작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티저 영상 공개
넷마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대표 이미지. /사진=넷마블
넷마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대표 이미지. /사진=넷마블

[머니데일리=정도영 기자] 넷마블은 지난 10일 자사의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매직: 마나스트라이크'의 브랜드 사이트 오픈 및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는 세계 최초의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인 '매직: 더 개더링'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이 게임은 원작의 카드와 세계관을 3D 그래픽으로 재현했으며, 다섯 가지 색상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전략을 펼칠 수 있는 풍성한 카드 덱 커스터마이징, 빠르고 직관적인 게임플레이와 간편한 조작성, 박진감 넘치는 PVP 대전 등을 제공한다.

넷마블은 '넷마블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게임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티저 영상에는 '매직: 더 개더링' 세계관의 주요 플레인즈워커의 생동감 넘치는 3D 그래픽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게임 소개와 주요 콘텐츠 및 캐릭터들을 공개했다.

한편, 넷마블은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사이트 오픈과 함께 글로벌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국내의 경우 지난 '지스타 2019'에서 공개하며 사전등록을 먼저 진행한 바 있다. 넷마블은 사전등록을 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내 재화인 보석과 골드, 플레인즈워커 이모티콘 5종, 플레이어 아이콘을 지급한다.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는 1월 말 전 세계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정도영 기자  jdoyoung@sporbiz.co.kr

<저작권자 © 머니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도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많이 본 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생활속 꿀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