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보험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Q’ 6개월 배타적사용권획득
/현대해상 제공
현대해상이 ‘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Q’ 신위험률 부문에서 6개월간의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했다. /현대해상 제공

[머니데일리=권이향 기자] 현대해상이 어린이전용보험 ‘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Q’가 신위험률 부문에서 6개월간의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기존 어린이보험에서 면책사유에 해당돼 보장되지 않던 선천적 기형으로 인한 상해수술, 선천성 뇌질환으로 인한 질병입원, 응급실 내원진료비 등을 보장해(태아 가입 시)선천이상으로 인한 보장공백을 없앤 점을 높게 평가 받아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했다.

이외에도 ‘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Q’는 고액의 치료비가 드는 치명적 중병인 어린이CI(다발성 소아암, 4대장애, 양성뇌종양)를 비롯해 자녀배상책임, 시력교정, 비염 및 아토피 등 자녀의 생애주기에 따른 위험을 종합적으로 보장해준다.

또 어린이 원형탈모증, 특정언어장애를 보장하고 임신·출산질환이나 유산 등으로 인한 입원 시 기존에 4일 이상에서 보장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을 입원 당일부터 보장받을 수 있도록 입원담보의 보장일수를 확대했다.

박재관 현대해상장기상품2파트 부장은 “현대해상은 어린이보험 시장을 선도해왔으며, 지속적으로 상품 경쟁력 강화와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저출산시대 사회적역할을 다하는 어린이보험 상품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이향 기자  keh@sporbiz.co.kr

<저작권자 © 머니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이향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많이 본 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생활속 꿀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