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미분류
다방, 1년 치 월세 지원…'다방이 다했다' 이벤트
다방이 자사 앱을 통해 방을 구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최대 1년 치 월세를 지원하는 '다방이 다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방 제공
다방이 자사 앱을 통해 방을 구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최대 1년 치 월세를 지원하는 '다방이 다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방 제공

[머니데일리=황보준엽 기자] 다방이 자사 앱을 통해 방을 구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최대 1년 치 월세를 지원하는 '다방이 다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월세 지원 이벤트는 지난 2016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5년째를 맞이했다.

이번 이벤트는 다방 앱에서 자취방을 알아보고 계약까지 마친 사용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페이지에 접속해 방을 구한 후기와 방 사진, 임대차 계약서를 남기면 응모된다. 다방은 추첨을 통해 1년, 6개월, 1개월 월세 등 총 8명에게 월세를 지원해 준다.

응모한 참여자는 월세뿐만 아니라, 자취 필수 가전, 생활용품 등도 받을 수 있다. 다방은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청정기와 오비큠 무선청소기,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백화점 상품권 등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늘부터 2월 2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3월 11일 다방 앱 이벤트 게시판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박성민 스테이션3 다방 마케팅 총괄 본부장은 "원룸 이사 철을 맞아 다방 사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방에서 방을 구한 자취생들이라면 꼭 이벤트에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보준엽 기자  hbjy@sporbiz.co.kr

<저작권자 © 머니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보준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많이 본 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생활속 꿀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