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생활
형우모드, 봄철 춘곤증 극복하는 전동 리클라이너 ‘리오 외 2종 출시

[머니데일리 최형호] 형우모드가 충분한 휴식과 에너지 충전을 위한 피요르드 1인 전동 리클라이너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형우모드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리클라이너 3종은 클래식한 느낌의 ‘리오(Rio)’와 간결한 라인의 ‘Hans(한스)’, 홈시네마족을 위한 ‘마이애미(Maimi)다.

형우모드가 충분한 휴식과 에너지 충전을 위한 피요르드 1인 전동 리클라이너 3종을 출시했다. 사진제공=형우모드.
형우모드가 충분한 휴식과 에너지 충전을 위한 피요르드 1인 전동 리클라이너 3종을 출시했다. 사진제공=형우모드.

3종 리클라이너는 모두 전자동식으로 작동되며, 안정감 있는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리오(Rio)는 카멜, 베이지의 부드러운 컬러와 우드재질의 팔걸이가 결합돼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목재의 결이 그대로 드러나기 때문에 주변의 원목가구 및 인테리어와도 조화롭게 배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아기를 안고 잠을 청할 때 리오의 흔들 기능을 이용하면 엄마와 아기 모두에게 편안함을 준다.

한스는 간결한 라인으로 이루어져 슬림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리클라이너 소파의 옆면은 편평한 목재로 덧대어져 있으며, 부드럽게 굽어진 팔걸이는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잡았다.

한스는 바로 이전 모델인 ‘에이셀’ 과 같은 2모터 시스템으로 작동되며, 등쿠션과 발받침의 각도를 각각 조절할 수 있어 본인에게 맞는 가장 편안한 자세를 이끌어낸다.

홈시네마족에게 추천하는 마이애미는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세련된 네이비 컬러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집에서 혼자 영화를 감상할 때에 분위기를 더할 수 있고, 리오와 동일한 흔들 기능이 있다.

신상 모델 3종은 고객 취향에 맞는 컬러로도 선택 주문할 수 있다.

조재우 형우모드 대표는 “독서·낮잠·휴식·수유 등 활용도가 높은 리클라이너 소파는 다양한 활동과 휴식이 모두 가능한 것이 장점”이라며 “봄철 춘곤증을 비롯해 일상의 피로를 푸는 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rhyma@sporbiz.co.kr

<저작권자 © 머니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형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생활속 꿀팁
여백
Back to Top